| | | 회원가입
메뉴 닫기
제목[Q&A] 로봇청소기 NR-15(X-420)2018-09-10 09:48:21
작성자 Level 10



NR-15

문의

해결

충전 중에는 LED 불이 들어오나, 작동이 안됩니다.측면에 있는 전원 스위치를 확인해주세요.
물이 안나오거나, 물이 너무 많이 나옵니다.수통을 장착할 때 '딸깍'하는 소리가 나면서 제대로 결합이 됐는지 확인해주세요.
어디에 걸리는듯한 소음이 들립니다.메인브러쉬 커버 교체
앞뒤로 원을 그리면서 크게 돌아갑니다.바퀴쪽에 이상이 있는 경우입니다. A/S접수해주세요.
제자리에서 벗어나지 않고 빙글빙글 돌아갑니다.센서부품에 불량 또는 고장 증상으로 A/S접수해주세요.
충전시키면 조금 있다가 빨간 불이 점등되면서 "뚜뚜"하는 부저음이 울립니다.배터리 문제로 A/S접수 해주세요
작동시키면 뒤로 살짝 움직였다가 반바퀴 돌고나서 빨간불 점등과 함께 "띠띠띠띠"하는 부저음이 울립니다.1.메인브러시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2.없다면 메인브러시를 제거한 상태로 작동시켰을 때 정상작동 되는지 확인해주세요.
3.해결되지 않는다면 모터문제로 A/S접수 해주세요
소음이 심해졌습니다.소음의 주원인은 이물질입니다.
메인브러시,사이드브러시,앞바퀴의 이물질을 제거하고 확인해주세요
구매한지 얼마 안됐거나 물걸레 청소를 할 때 '끽끽' 거리는 소리가 들립니다.메인브러시 커버와 바닥의 마찰음으로 인해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의전화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충전이 안됩니다.구성품으로 들어있는 충전기로 사용중인지 확인해주시고 청소기상단에 불빛이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세요
주황색(깜빡) = 충전중
초록색 = 충전완료
충전은 잘되는데 버튼을 눌러도 아무 반응이 없고 작동이 안됩니다.청소기 제품 측후면에 전원스위치가 켜져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충전시간과 청소시간은 얼마나 되나요?새제품 방전상태 기준으로 충전은 약 5시간, 사용은 약 3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방전 기준이기 때문에 30분정도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청소 예약시간에 자동으로 청소를 하지 않습니다.청소 예약 설정은 리모컨과 단후이 본체의 시간이 맞아야하며, 리모컨으로 예약시간 설정시 단후이에서 반응을 해야합니다. 만약 시간이 어긋나거나 예약 설정이 안되는 경우, 예약 초기화를 진행해야하며 단후이 같은 경우 스테이션에서 분리 후, 전원 Off 상태로 10분정도 기다려주시고, 리모컨은 배터리 분리 후 다시 끼워주시고, 예약설정을 해주세요.
리모컨 조작 가능 거리는 어느정도 되나요?조작 가능한 거리는 5m 입니다.
무상 A/S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무상 A/S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고객님의 잘못된 사용 및, 보관으로 인해 훼손된 경우 유상수리로 진행이 되실 수 있습니다.
추락방지센서 인식 높이가 어떻게 되나요?추락방지센서는 기본적으로 7CM높이이상일 경우 작동이 됩니다.
반려동물 배변이 묻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청소기도 전자제품이기 때문에 물이 닿을 경우 부식이 되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배변이 묻은경우 일반 티슈로 닦아주시고 고객센터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청소 중간중간 초록불이 '깜빡'거리면서 가만히 있는데 정상인가요?

NR-15 시즌2 제품의 경우 맵핑기능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초록불이 '깜빡'거리는 것은 '정보처리 중' 이라는 표시입니다. 정상적인 증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