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회원가입
메뉴 닫기
제목[Q&A] 증상에 따른 해결 방법 모음2019-10-10 13:10:36
작성자 Level 10

NR15 


Q. 삐!삐!삐!삐! 부저음이 4번 울려요

A. 메인 브러쉬가 돌아가지 않아 나오는 부저음 입니다.

    메인 브러쉬 안쪽에 이물질을 제거해주시면 해결되는 증상입니다. 


해결안내 영상 : https://youtu.be/TiIDeP12o58



Q. 부저음이 2번 울려요 

A. 센서에 이상이 생겨 나오는 부저음 입니다.

    문턱이나 다른 물체에 걸린 것이 없는지 확인해주시고 센서부분을 청소해주세요. 



Q. 부저음이 3번 울려요 

A. 청소기 주위에 물체가 많아 갇혔다는 부저음입니다.

     청소기 주위 물체를 치워주시고 다시 동작시켜 주세요.






S100


Q. 충전 스테이션으로 못 돌아가요

A. 

AUTO 버튼이 빨간색일 경우 : 오류로 인해 멈췄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AUTO 버튼이 초록색일 경우 : 충전 스테이션에서 청소를 시작하셨는지 확인해주세요.

                                               청소완료 후 시작 장소로 돌아가기 때문에 정확한 복귀가 안될 수도 있습니다.


     스테이션에서 시작 했다면 스테이션 반경 2m 안으로 장애물(장난감, 문 등등)이 있는 확인해주세요

     장애물이 센서를 방해해 나타는 증상일 수도 있습니다.



Q. 청소가 끝났다는 음성안내 없이 혼자 충전스테이션으로 돌아가요 

A. 배터리가 부족한 경우 '자동충전' 모드가 작동되어 자동으로 충전 스테이션을 찾아 충전합니다.



Q. 예약시간에 청소를 안해요 

A. 본체에 먼지가 쌓이거나 이물질이과 메인 스위치, 배터리가 부족하지않은지 확인해주세요.

     - 본체 이물질의 경우 뒤집어 청소 후 사용해주세요

     - 스테이션에서 분리 후 본체 전원을 15분 이상 꺼져있으면 예약 설정이 취소됩니다.

     - 리모컨 교환 시 현재시간과 예약시간을 재설정하셔야 합니다.



Q. 사선으로 청소하는데 정상인가요? 

A. 메인 브러쉬 커버와 바닥 마찰음을 줄이기 위한 설계로 시스템의 오류가 아닙니다.






S100 / NR15


Q. 충전 중에 삐~ 부저음이 울려요

A. 배터리 교체해주시면 해결되는 증상입니다.


배터리 교체 영상 : https://youtu.be/jbuTo82SI3c



Q. 청소 중에 끼익끼익 거려요

A. 청소기 바퀴에 이물질이 걸리거나 메인 브러쉬 커버에 고무가 끌려 나는 소음입니다.

    바퀴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해주시고 없다면 메인 브러쉬 고무 커버를 컷팅해주세요


고무커버 컷팅 안내 영상 : https://youtu.be/VSFUEvQZ3G8



Q. 작동이 안되요

A. 본체 옆면에 메인 스위치가 켜져있는지 그리고 충전은 잘 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메인스위치가 꺼져도 충전 램프는 반짝거립니다)

    메인 스위치와 충전상태에 이상이 없는데도 작동이 안된다면 램프와 부저음 or 음성안내 확인 후 A/S 문의 부탁드립니다.







RX9 / X9 / RX5


Q. 와이파이 연결이 안되요

A. 본 제품은 2.4G만 지원하며 비밀번호에 16자 이하로 특수문자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오류코드 안내

101 : 와이파이 초기화가 원할하지 못합니다.

         ① '와이파이가 초기화 됩니다' 멘트를 확인해주세요

         ② 설정 > 와이파이 > DANHUI_XXX 확인해주세요

         ③ 공장 초기화 후 재시도 해주세요


102 : 로봇청소기와 핸드폰의 연결이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은 상태

         '데이터' 비활성화 후 시도해주시고 안된다면 '비행기모드' 후 재시도 해주세요


103 : 어플 펌웨어를 업데이트 해주세요

         단후이 어플의 오류 : 라이프로 어플 다운 후 연결해주세요

         라이프로 어플의 오류 : 단후이 어플로 재연결 후 업데이트 완료해주시고 라이프로 어플로 재연결해주세요

         단후이, 라이프로 어플의 오류 : 2개의 어플 삭제 후 단후이를 재다운 최신버젼 확인 후 라이프로 어플도 재다운 해주시고 연결시도 해주세요


105 : 공유기 설정 or 와이파이 비밀번호 오류 

         ① 비밀번호 설정이 안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② 설정되어 있으면 공유 종료 후 재시작해주세요